실시간 길드 랭킹 불러오기

실시간 길드 랭킹을 불러오기 위한 기능들입니다.

정보
  • 실시간 랭킹을 조회할 때 필요한 uuid 값은 RTGuildRankList의 리턴 값이나 콘솔의 해당 실시간 랭킹의 카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 랭킹을 생성하기 전에 ModifyGuildForRTRankV3 함수와 UseGoodsForRTRankV3 함수를 이용하여 갱신한 데이터는 해당 실시간 랭킹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 유저의 점수를 실시간 랭킹에 등록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콘솔에서 실시간 랭킹을 먼저 생성한 후 ModifyGuildForRTRankV3 함수와 UseGoodsForRTRankV3 함수를 이용하여 유저의 점수를 갱신해야 합니다.

실시간 길드 랭킹 리스트 불러오기

뒤끝 콘솔에 등록한 모든 실시간 길드 랭킹의 리스트를 불러오는 기능입니다.

동기

RTGuildRankList() -> BackendReturnObject

// example
Backend.RTRank.RTGuildRankList();

비동기

RTGuildRankList( Function callback ) -> void

// example
Backend.RTRank.RTGuildRankList( ( callback ) => 
{
    // 이후 처리
});

결과값 예시

{ 
    rows:
    [
        { 
          date : {S : "date"},
          column : {S : "colum"},
          table : {S : "meta"},
          uuid : { S : "uuid"},
          order : { S : "order"},
          title : { S : "title"},
        },
        { 
            date: [Object], 
            column: [Object], 
            table : [Object],
            uuid: [Object], 
            order: [Object], 
            title: [Object] 
        },
    ],
}

Return Cases

  • 랭킹이 없는 경우
    statusCode : 200
    message : Success
    returnValue : {"rows":[]}

특정 실시간 길드 랭킹 불러오기

뒤끝 콘솔에 등록한 실시간 길드 랭킹의 특정 항목의 값을 가져옵니다. 리스트의 특정 랭킹의 값을 가져오기 위해서는 uuid값이 필요합니다.

동기

GetRTGuildRankByUuid( string rankUuid ) -> BackendReturnObject
GetRTGuildRankByUuid( string rankUuid, int limit, Function callback ) -> void
GetRTGuildRankByUuid( string rankUuid, int limit, int offset, Function callback ) -> void

// example
Backend.RTRank.GetRTGuildRankByUuid( "uuid" ); // 상위 10명 랭킹 정보 조회 (1-10)
Backend.RTRank.GetRTGuildRankByUuid( "uuid", 2 ); // 상위 2명 랭킹 정보 조회 (1-2)
Backend.RTRank.GetRTGuildRankByUuid( "uuid", 5, 2 ); // 처음 2명 이후의 상위 5명 랭킹 정보 정보 (3-7)

비동기

GetRTGuildRankByUuid( string rankUuid, Function callback ) -> void

// example
Backend.RTRank.GetRTGuildRankByUuid( "uuid", ( callback ) => 
{
    // (default) 상위 10명 랭킹 정보 조회 (1-10)
    // 이후 처리
});
Backend.RTRank.GetRTGuildRankByUuid( "uuid", 2 , ( callback ) => 
{
    // 상위 2명 랭킹 정보 조회 (1-2)
    // 이후 처리
}); 
Backend.RTRank.GetRTGuildRankByUuid( "uuid", 5, 2, ( callback ) => 
{
    // 처음 2명 이후의 상위 5명 랭킹 정보 정보 (3-7)
    // 이후 처리
});  

Parameters

ValueTypeDescriptiondefault
uuidStringRTRankList 에서 넘어오는 JsonArray안의 JsonObject uuid의 Value
limitint(Optional) 불러올 랭킹의 수10
offsetint(Optional) 불러올 랭킹의 시작점 (0부터 시작)0

결과값 예시

{ 
    rows:
    [ 
        { 
            guildName: '0', 
            guildInDate: '2020-04-23T03:32:19.208Z', // 길드 indate
            score: { N: 200 }, // 점수 
            index: { N: 0 }, // index
            rank: { N: 1 }  // 순위
        },
        ...
    ]
    totalCount: 3, // 총 랭킹 갯수
    type: 'meta', // 랭킹 항목
    detailType: 'buf', // 랭킹 상세 항목
    period: 'infinity'  // 산출기간 
}

Return Cases

  • 랭킹이 없는 경우
    statusCode : 200
    message : Success
    returnValue : {"rows":[],"totalCount":0}

  • 랭킹 Uuid가 틀린 경우
    statusCode : 404
    errorCode : NotFoundException
    message : rank not found, rank을(를) 찾을 수 없습니다

특정 실시간 길드 랭킹에서 특정 점수인 길드 불러오기

특정 실시간 길드 랭킹의 특정점수인 길드정보와 해당 점수 위, 아래의 길드정보를 불러옵니다.
길드의 랭킹의 값을 가져오기 위해서는 랭킹의 uuid값이 필요합니다.

동기

GetRTGuildRankByScore( string uuid, int score ) -> BackendReturnObject

// example
Backend.RTRank.GetRTGuildRankByScore( "uuid", 10000 );

비동기

GetRTGuildRankByScore( string uuid, int score, Function callback ) -> void

// example
Backend.RTRank.GetRTGuildRankByScore( "uuid", 10000, ( callback ) => 
{
    // 이후 처리
});

Parameters

ValueTypeDescription
uuidStringRTGuildRankList 에서 넘어오는 JsonArray안의 JsonObject uuid의 Value
scorelong조회할 점수

결과값 예시

  • 동일한 랭킹점수를 갖고 있는 경우, 해당점수의 모든 게이머정보가 반환됩니다.
  • previousRank/nextRank는 동점의 게이머가 있더라도 한개의 이전/이후 index의 정보만 반환합니다.
  • previousRank/nextRank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guildInDate나 guildName등의 키 값은 존재하지 않고, NULL이 키 값으로 존재합니다.
  • 해당 점수의 유저가 존재하지 않더라도 previousRank/nextRank는 존재할 수 있습니다.
{ 
    rows:
    [ 
        { 
            guildName: { "thebackend" },
            guildInDate: {"2020-06-01T05:09:16.308Z"} 
            score: { N: 100 },
            index: { N: 0 },
            rank: { N: 26 }
        },
        { 
            guildName: [string], 
            guildInDate: [string], 
            score: [Object], 
            index: [Object], 
            rank: [Object] 
        }
    ],
    // 해당점수 이전 랭킹의 정보 조회 
    // 존재하지 않는 경우 : previousRank: { NULL: true }
    previousRank: 
    {
            guildName: { "thebackend2" },
            guildInDate: {"2020-06-03T05:09:26.378Z"} 
            score: { N: 200 },
            index: { N: 0 },
            rank: { N: 25 }
    },
    // 해당점수 이후 랭킹의 정보 조회
    // 존재하지 않는 경우 : nextRank: { NULL: true },
    nextRank: 
    {
            guildName: { "thebackend3" },
            guildInDate: {"2020-06-05T05:02:16.358Z"} 
            score: { N: 50 },
            index: { N: 0 },
            rank: { N: 27 }
    },
    // 랭킹 집계된 전체 갯수
    totalCount: 3
}

Return Cases

  • 해당 점수의 유저가 없는 경우
    statusCode : 200
    message : Success
    returnValue : {"rows":[], "previousRank":{ /유저정보 or NULL/ }, "nextRank":{ /유저정보 or NULL/ }, "totalCount":0}

  • 랭킹 Uuid가 틀린 경우
    statusCode : 404
    errorCode : NotFoundException
    message : rank not found, rank을(를) 찾을 수 없습니다

특정 실시간 길드 랭킹에서 특정 길드의 랭킹 불러오기

특정 실시간 길드 랭킹의 특정점수인 길드정보와 해당 점수 위, 아래의 길드정보를 불러옵니다.
길드의 랭킹의 값을 가져오기 위해서는 랭킹의 uuid값과 해당 길드의 guildIndate가 필요합니다.

동기

GetRTGuildRankByIndate(string rankUuid, string guildIndate ) -> BackendReturnObject

// example
Backend.RTRank.GetRTGuildRankByIndate( "uuid" , "guildIndate" ); // 상위 10명 랭킹 정보 조회 (1-10)

비동기

GetRTGuildRankByIndate( string rankUuid, string guildIndate, Function callback ) -> void

// example
Backend.RTRank.GetRTGuildRankByIndate( "uuid", "guildIndate", ( callback ) => 
{
    // (default) 상위 10명 랭킹 정보 조회 (1-10)
    // 이후 처리
}); 

Parameters

ValueTypeDescription
uuidStringRTGuildRankList 에서 넘어오는 JsonArray안의 JsonObject uuid의 Value
guildIndateString랭킹 정보를 가져올 특정 길드의 indate

결과값 예시

{ 
    rows:
    [ 
        { 
            guildName: 'guildnnene', // 길드명
            guildInDate: '2020-04-23T03:32:19.208Z', // 길드 indate
            score: { N: 200 }, // 점수 
            index: { N: 0 }, // index
            rank: { N: 1 }  // 순위
        },
        ...
    ]
    totalCount: 3, // 총 랭킹 갯수
}
  • 랭킹 Uuid가 틀린 경우
    statusCode : 404
    errorCode : NotFoundException
    message : rank not found, rank을(를) 찾을 수 없습니다

  • 길드가 랭킹에 존재하지 않는 경우
    statusCode : 404
    errorCode : NotFoundException
    message : guildRank not found, guildRank을(를) 찾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