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칭 기록 조회

유저의 매칭 기록을 조회합니다.

매칭 기록 조회하기

해당 유저의 특정 매치에서의 매칭 기록을 조회합니다.

동기

GetMatchRecord(string gamerIndate, MatchType matchType, MatchModeType matchModeType, string matchCardIndate) -> BackendReturnObject
GetMatchRecord(string gamerIndate, MatchType matchType, MatchModeType matchModeType, string matchCardIndate, int limit) -> BackendReturnObject
GetMatchRecord(string gamerIndate, MatchType matchType, MatchModeType matchModeType, string matchCardIndate, int limit, string offset) -> BackendReturnObject

//example
Backend.Match.GetMatchRecord(gamerIndate, MatchType.Random, MatchModeType.OneOnOne, matchCardIndate);
Backend.Match.GetMatchRecord(gamerIndate, MatchType.Random, MatchModeType.OneOnOne, matchCardIndate, 10);
Backend.Match.GetMatchRecord(gamerIndate, MatchType.Random, MatchModeType.OneOnOne, matchCardIndate, 10, offset);

비동기

GetMatchRecord(string gamerIndate, MatchType matchType, MatchModeType matchModeType, string matchCardIndate, Function callback) -> void
GetMatchRecord(string gamerIndate, MatchType matchType, MatchModeType matchModeType, string matchCardIndate, int limit, Function callback) -> void
GetMatchRecord(string gamerIndate, MatchType matchType, MatchModeType matchModeType, string matchCardIndate, int limit, string offset, Function callback) -> void

//example
Backend.Match.GetMatchRecord(gamerIndate, MatchType.Random, MatchModeType.OneOnOne, matchCardIndate, (callback) => {
    //todo
});
Backend.Match.GetMatchRecord(gamerIndate, MatchType.Random, MatchModeType.OneOnOne, matchCardIndate, 10, (callback) => {
    //todo
});
Backend.Match.GetMatchRecord(gamerIndate, MatchType.Random, MatchModeType.OneOnOne, matchCardIndate, 10, offset, (callback) => {
    //todo
});

Parameters

ValueTypeDescription
gamerIndatestring조회할 유저 inDate
matchTypeMatchType조회할 매치 타입
MatchModeTypeMatchModeType조회할 매치 모드 타입
matchCardIndatestring조회할 매칭 카드 inDate
limitint(optional) 조회할 시즌 갯수
offsetstring(optional) 페이징 시작 점

결과값 예시

{
    // 랜덤
    rows:
    [
        {
            victory  : { N : "1" },
            draw : { N : "1" },
            defeat : { N : "1" },
            partition : { S : "_match_records_random_OneOnOne_" }, // 호출한 매칭 타입
            inDate : { S : "2019-12-08" } // 시즌 시작 날짜 (기간없음의 경우 매칭카드 생성 날짜)
            updatedAt : { S : "2019-12-10T05:32:44.985Z" } // 마지막 매치메이킹 진행 날짜
            nickname : { S : "theBackend" }
        },
        {
            victory: [Object],
            draw: [Object],
            defeat: [Object],
            partition: [Object],
            inDate: [Object],
            updatedAt: [Object],
            nickname: [Object],
        },
    ],

    // 포인트
    rows:
    [
        {
            point : { N : "1000" }
            victory  : { N : "1" },
            draw : { N : "1" },
            defeat : { N : "1" },
            partition : { S : "_match_records_point_OneOnOne_" }, // 호출한 매칭 타입
            inDate : { S : "2019-12-08" } // 시즌 시작 날짜 (기간없음의 경우 매칭카드 생성 날짜)
            updatedAt : { S : "2019-12-10T05:32:44.985Z" } // 마지막 매치메이킹 진행 날짜
            nickname : { S : "theBackend" }
        },
        {
            point: [Object],
            victory: [Object],
            draw: [Object],
            defeat: [Object],
            partition: [Object],
            inDate: [Object],
            updatedAt: [Object],
            nickname: [Object],
        },
    ],

    // MMR
    rows:
    [
        {
            mmr : { N : "1000" }
            victory  : { N : "1" },
            draw : { N : "1" },
            defeat : { N : "1" },
            partition : { S : "_match_records_mmr_OneOnOne_" }, // 호출한 매칭 타입
            inDate : { S : "2019-12-08" } // 시즌 시작 날짜 (기간없음의 경우 매칭카드 생성 날짜)
            updatedAt : { S : "2019-12-10T05:32:44.985Z" } // 마지막 매치메이킹 진행 날짜
            nickname : { S : "theBackend" }
        },
        {
            mmr: [Object],
            victory: [Object],
            draw: [Object],
            defeat: [Object],
            partition: [Object],
            inDate: [Object],
            updatedAt: [Object],
            nickname: [Object],
        },
    ],
}
  • 콘솔에서 '기간없음' 매칭을 생성한 경우 모든 매칭 기록이 하나의 row에 모두 포함되서 로드됩니다.
  • 콘솔에서 기간을 설정했을 경우 각 기간(시즌)별로 row가 배정됩니다.
  • rows는 가장 최근 기간 순으로 로드됩니다.

    기간이 일주일로 설정되고, 한달여간의 매칭기록이 있을 때 0번 인덱스에 4주차, 1번 인덱스에 3주차... 순으로 배열이 생성됩니다.

Return Cases

  • 기록이 없는 경우
    statusCode : 200
    message : Success
    returnValue : {"rows":[]}

[deprecated] 매칭 기록 조회하기

해당 유저의 매치타입, 매치모드타입의 매칭 기록을 조회합니다.
Return Case 및 결과값은 위 매칭 기록 조회 함수와 동일합니다.

동기

[deprecated] GetMatchRecordByIndate(string indate, MatchType matchType, MatchModeType matchModeType) -> BackendReturnObject
[deprecated] GetMatchRecordByIndate(string indate, MatchType matchType, MatchModeType matchModeType, int limit) -> BackendReturnObject
[deprecated] GetMatchRecordByIndate(string indate, MatchType matchType, MatchModeType matchModeType, int limit, string offset) -> BackendReturnObject

//example
[deprecated] Backend.Match.GetMatchRecordByIndate(inDate, MatchType.Random, MatchModeType.OneOnOne);
[deprecated] Backend.Match.GetMatchRecordByIndate(inDate, MatchType.Random, MatchModeType.OneOnOne, 10);
[deprecated] Backend.Match.GetMatchRecordByIndate(inDate, MatchType.Random, MatchModeType.OneOnOne, 10, offset);

비동기

[deprecated] GetMatchRecordByIndate(string indate, MatchType matchType, MatchModeType matchModeType, Function callback) -> void
[deprecated] GetMatchRecordByIndate(string indate, MatchType matchType, MatchModeType matchModeType, int limit, Function callback) -> void
[deprecated] GetMatchRecordByIndate(string indate, MatchType matchType, MatchModeType matchModeType, int limit, string offset, Function callback) -> void

//example
[deprecated] Backend.Match.GetMatchRecordByIndate(inDate, MatchType.Random, MatchModeType.OneOnOne, (callback) => {
    //todo
});
[deprecated] Backend.Match.GetMatchRecordByIndate(inDate, MatchType.Random, MatchModeType.OneOnOne, 10, (callback) => {
    //todo
});
[deprecated] Backend.Match.GetMatchRecordByIndate(inDate, MatchType.Random, MatchModeType.OneOnOne, 10, offset, (callback) => {
    //tod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