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칭 카드 리스트 조회

콘솔에서 생성한 매칭 카드 리스트를 조회합니다.

콘솔에서 생성한 매칭 카드 목록 조회하기

뒤끝콘솔에서 생성한 매칭 카드들의 정보를 조회합니다.
매치 inDate, 매치 이름, 타입 뿐만 아니라 설정한 모든 시간 값들이 리턴됩니다.

동기

GetMatchList() -> BackendReturnObject

//example
Backend.Match.GetMatchList();

비동기

GetMatchList( Function callback ) -> void

//example
Backend.Match.GetMatchList( callback => {
  // 이후 처리
});

결과값 예시

{ 
    rows:
    [ 
        { 
          inDate: {"S" : "2020-08-04T09:24:14.807Z"},
          matchTitle : {"S", "매치타이틀"},
          enable_sandbox : {"BOOL" : false}
          matchType : {"S" : "mmr"},
          matchModeType : {"S" : "OneOnOne"},
          matchHeadCount : {"N" : "2"},
          enable_battle_royale : {"BOOL" : false},
          match_timeout_m : {"N" : "60"},
          transit_to_sandbox_timeout_ms : {"N" : "10000"},
          match_start_waiting_time_s : {"N" : "15"}
          match_increment_time_s : {"N" : "10"},
          maxMatchRange : {"N" : "5000"},
          increaseAndDecrease : {"N" : "1000"},
          initializeCycle : {"S" : "week"},
          defaultPoint : {"N" : "1000"},
          savingPoint :
            // 1:1, 팀전 점수 증감 값 예
            {"M":{"defeat":{"N":"-5"},"victory":{"N":"5"},"draw":{"N":"0"}}}
            // 개인전 점수 증감 값 예
            {"L":[{"M":{"1":{"S":"1"}}},{"M":{"2":{"S":"1"}}},{"M":{"3":{"S":"1"}}},{"M":{"4":{"S":"1"}}}]} 
        },
        { 
          inDate: [object], // 매칭카드의 키 값
          matchTitle : [object], // 콘솔에서 설정한 매치 이름
          enable_sandbox : [object], // 샌드박스 모드 활성화 여부
          matchType : [object],  // 매치 타입
          matchModeType : [object], // 매치 모드 타입
          matchHeadCount : [object], // 인원 수
          enable_battle_royale : [object], // (optional. 개인전) 배틀로얄 활성화 여부
          match_timeout_m : [object], // 게임방 최대 유지 시간
          transit_to_sandbox_timeout_ms : [object], // 샌드박스모드가 활성화된 경우 샌드박스 모드로 전환되는 시간
          match_start_waiting_time_s : [object], // 모든 유저가 게임방에 입장한 후 게임시작메시지가 리턴되기까지 걸리는 시간
          match_increment_time_s : [object], // (optional. 포인트,MMR) 매칭되지 않았을 때 매칭 범위를 늘리는 기준 시간
          maxMatchRange : [object], // (optional. 포인트,MMR) 최대 매칭 범위
          increaseAndDecrease : [object],  // (optional. 포인트,MMR) 최대 매칭 범위 증가 폭
          initializeCycle : [object], // 전적/점수 초기화 주기
          defaultPoint : [object], // (optional. 포인트) 최초 시작 포인트
          savingPoint : [object] // (optilnal. 포인트,MMR) 승/패/등수 달성 시 증감 포인트 설정 값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