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veGameServer

public void LeaveGameServer();

설명

인게임 서버와 접속 종료를 시도합니다.

  • 이 함수를 명시적으로 호출하지 않아도 게임방에서 게임이 종료되고 결과종합까지 완료되었다면 자동으로 인게임 서버와 접속이 종료됩니다.

    함수 호출 후 OnLeaveInGameServer 이벤트가 호출되어야 인게임 서버와 접속이 정상적으로 종료된 것 입니다.

Example

Backend.Match.LeaveGameServer();

OnLeaveInGameServer

public MatchInGameLeaveSessionEventHandler OnLeaveInGameServer;

전달인자

ValueTypeDescription
argsMatchInGameSessionEventArgs접속종료 에러 정보

MatchInGameSessionEventArgs

ValueTypeDescription
ErrInfoErrorCode에러 정보
Reasonstring에러 정보
GameRecordMatchUserGameRecord세션의 정보 (세션ID, 닉네임, 전적 등)

설명

인게임 서버와 접속이 종료되었을 때 호출되는 이벤트입니다.
아래의 경우 해당 이벤트가 호출될 수 있습니다.

  • 클라이언트에서 명시적으로 서버와 접속을 종료한 경우
  • 게임방에서 게임이 종료되고 결과종합이 완료된 경우
  • 서버에서 클라이언트와 연결을 끊었을 경우
    • 매칭이 된 후 1분 안에 모든 유저가 게임방에 접속하지 않았을 때
    • 비정상적인 이유로 서버에서 접속을 끊었을 때
  • 유저가 재접속에 실패한 경우

Example

//example
Backend.Match.OnLeaveInGameServer += (args) => {
    // TODO
};

ArgumentCase

정상적으로 게임이 완료되고, 서버에서 접속을 끊었을 경우
ErrInfo : ErrorCode.Success

게임방이 폐기되고, 서버에서 접속을 끊었을 경우
ErrInfo : ErrorCode.Success

게임 결과 종합에 실패하여 게임이 무효처리 된 후, 서버에서 접속을 끊었을 경우
ErrInfo : ErrorCode.Success

비정상적인 에러로 서버에서 접속을 끊었을 때
ErrInfo : ErrorCode.Exception
Reason : "에러에 대한 이유"

재접속에 실패했을 때
ErrInfo : ErrorCode.Exception
Reason : Fail To Reconnect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재접속을 시도할 때
ErrInfo : ErrorCode.AuthenticationFailed
Reason : Invalid rars operation (0).

데이터 Read 중 유니티 TLS 오류로 SSL 스트림이 수립되지 않은 경우.
이 경우 SDK에서 서버와 자동으로 재접속을 시도합니다.

ErrInfo : ErrorCode.Exception
Reason : System.Security.Authentication.AuthenticationException: A call to SSPI failed, see inner exce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