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ChatConnect

public bool IsChatConnect(ChannelType channelType);

파라미터

ValueTypeDescription
channelTypeChannelType (enum)확인할 채널의 종류. ChannelType.Public(일반) 혹은 ChannelType.Guild(길드)

설명

클라이언트가 채팅서버와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해당 기능은 동기방식만 제공합니다.

주의
해당기능은 SDK 4.5.0 이상에서만 제공합니다.

Example

bool isConnect = Backend.Chat.IsChatConnect(ChannelType.Public);

    // 채팅 서버와 클라이언트가 연결되어 있을 경우
    // isConnect = true

    // 채팅 서버와 클라이언트가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
    // isConnect = false

if(isConnect)
{
   Debug.Log("일반채널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

Response Cases

ReturnValue(bool)Description
true채팅 서버와 클라이언트가 연결되어있는 경우
false채팅 서버와 클라이언트가 연결되어 있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