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률 관리

랜덤 보상 상자 등에 사용되는 확률을 제공하는 기능입니다.

확률 카드 목록 가져오기

콘솔에서 등록한 확률 카드 목록을 가져옵니다.

동기

GetProbabilityCardList() -> BackendReturnObject

// example
Backend.Probability.GetProbabilityCardList();

비동기

GetProbabilityCardList( Function callback ) -> void

// example
Backend.Probability.GetProbabilityCardList( callback =>
{
    // 이후 처리
});

결과값 예시

{
    rows:
    [
        // version 1 (old)
        // 적용된 확률 파일이 없는 경우
        {
            // 확률 카드 설명
            probabilityCardExplain:{ S: "게임 아이템 가차 확률 카드" },
            // 확률 카드 indate
            inDate:{ S: "2018-10-22T08:21:11.508Z" },
            // 확률 카드 uuid
            uuid:{ S: "6f30b940-d5d3-11e8-9726-450436703261" },
            // 확률 카드명
            probabilityCardName:{ S: "아이템 확률 카드" },
            // version 정보 (y: version1 , n: version2)
            old:{ S: "y" }
        },
        // version 1 (old)
        // 적용된 확률 파일이 있는 경우
        {
            // 확률 카드 설명
            probabilityCardExplain:{ S: "ThisIsRandom" },
            // 확률 카드 indate
            inDate:{ S: "2018-10-16T02:57:20.237Z" },
            // 확률 카드 파일 정보
            selectedProbabilityCardFile:
            {
                M:
                {
                    // 확률 카드 파일명
                    probabilityCardFileName:{ S: "random00.xlsx" },
                    // 확률 경우의 수 (row의 갯수)
                    count:{ N: "15" },
                    // 확률 카드 파일 indate
                    inDate:{ S: "2018-10-16T09:12:24.804Z" },
                    // 확률 카드 파일 uuid
                    uuid:{ S: "9889fa40-d123-11e8-8344-cbf89aabaf9f" }
                }
            },
            // 확률 카드 uuid
            uuid:{ S: "32c591d0-d0ef-11e8-8375-11c8fed923ed" },
            // 확률 카드명
            probabilityCardName:{ S: "ThisIsRandom" }
            // version 정보 (y: version1 , n: version2)
            old:{ S: "y"}
        },
        // version 2 (new)
        // 적용된 확률 파일이 없는 경우
        {
            // 확률명
            probabilityName: { S: "랜덤 무기뽑기" },
            // 확률 설명
            probabilityExplain: { NULL: true },
            // 적용된 차트 파일 id ( 없는 경우 )
            selectedProbabilityFileId: { NULL: true },
            // version 정보 (y: version1 , n: version2)
            old:{ S: "n" }
        },
        // version 2 (new)
        // 적용된 확률 파일이 있는 경우
        {
            // 확률명
            probabilityName: { S: "랜덤 신발뽑기" },
            // 확률 설명
            probabilityExplain: { NULL: true },
            // 적용된 차트 파일 id ( 있는 경우 )
            selectedProbabilityFileId: { N: "8" },
            // version 정보 (y: version1 , n: version2)
            old:{ S: "n" }
        }
    ]
}

확률 받아오기

확률 파일의 percent에 해당하는 확률로 결과를 도출하여 리턴합니다.
예를 들어, percent가 1인 경우 1퍼센트의 확률로 해당 결과가 리턴됩니다.

동기

GetProbability( String CardFileUuid ) -> BackendReturnObject

// example
Backend.Probability.GetProbability("CardFileUuid");

비동기

GetProbability( String CardFileUuid, Function callback ) -> void

// example
Backend.Probability.GetProbability( "CardFileUuid", callback => 
{
    // 이후 처리 
});

Parameter

ValueTypeDescription
CardFileUuidString확률 카드 파일의 uuid 혹은 id
[version1] : bro.GetReturnValuetoJSON()["rows"][i]["selectedProbabilityCardFile"]["M"]["uuid"]["S"]
[version2] : bro.GetReturnValuetoJSON()["rows"][i]["selectedProbabilityFileId"]["N"]

Error case

  • 올바르지 못한 uuid 혹은 id 를 입력한 경우
    statusCode : 400
    errorCode : BadParameterException
    message : bad {selectedProbabilityCard uuid}{probability id}, 잘못된 {selectedProbabilityCard uuid/probability id} 입니다

결과값 예시

{
    element:
    {
        compensation:{ // 확률 파일에 입력한 column
            S:"present1"
        },
        percent:{ // 발생할 확률
            S:"10"
        },
        monster:{ // 확률 파일에 입력한 column
            S:"super"
        },
        num:{ // 확률 차트의 num
            S:"1"
        }
    }
}

확률 여러개 받아오기

확률을 한번에 여러개 받아옵니다.
해당 기능은 차트파일이 version 2(new)인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동기

GetProbabilitys( int count, String CardFileID ) -> BackendReturnObject

// example
Backend.Probability.GetProbabilitys( 10, "CardFileID" );

비동기

GetProbabilitys( int count, String CardFileID, Function callback ) -> void

// example
Backend.Probability.GetProbabilitys( 10, "CardFileID", callback => 
{
    // 이후 처리 
});

Parameters

ValueTypeDescriptionDefaultMax
countint한번에 여러개 받아올 횟수110
CardFileIDString확률 카드 파일의 id (verion2만 가능)
[version2] : bro.GetReturnValuetoJSON()["rows"][i]["selectedProbabilityFileId"]["N"]

Error Case

  • 올바르지 못한 id 를 입력한 경우
    statusCode : 400
    errorCode : BadParameterException
    message : bad probability id, 잘못된 probability id 입니다

결과값 예시

{
    elements:
    [
        {
            // 확률 차트의 num
            num: { S: "1" },
            // 발생할 확률
            percent: { S: "10" },
            // 확률 파일에 입력한 column
            compensation: { S: "present1" },
            // 확률 파일에 입력한 column
            monster: { S: "super" }
        },
        {
            num: [Object],
            percent: [Object],
            compensation: [Object],
            monster: [Object]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