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받아오기

뒤끝 콘솔에 등록한 공지사항을 받아오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 유저의 국가코드가 존재하고, 콘솔에 해당 국가 공지가 등록되어 있는 경우 → 해당 국가의 공지 제목과 내용을 리턴합니다.
  • 유저의 국가코드가 존재하지 않거나, 콘솔에 해당 국가 공지가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 → 기본 설정의 제목과 내용을 리턴합니다.

    SDK 3.9.2 이전 버전에서는 다국어 지원이 적용되지 않으며, country가 key로 리턴됩니다.

리스트 받아오기

뒤끝 콘솔에 등록한 공지사항의 리스트를 가져옵니다.

  • 등록한 이미지는 http://upload-console.thebackend.io에 리턴되는 imageKey path를 추가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동기

NoticeList(int limit = 10, string offset = null) -> BackendReturnObject

// example
// 공지사항 10개 불러오기
Backend.Notice.NoticeList( ); 

// 2개 -> 이후 3개 불러오기
// 1. 공지사항 2개 불러오기
BackendReturnObject bro = Backend.Notice.NoticeList(2);
if(bro.IsSuccess())
{
    string offset = bro.LastEvaluatedKeyString();
    if(!string.IsNullOrEmpty(offset))
    {
        // 2. 불러온 공지사항 2개 이후의 3개 불러오기
        Backend.Notice.NoticeList(3, offset);
    }
}

비동기

NoticeList ( Function callback ) -> void
NoticeList ( int limit, Function callback ) -> void
NoticeList ( int limit, string offset, Function callback ) -> void


// example
// 공지사항 10개 불러오기
Backend.Notice.NoticeList( ( callback ) => {
    // 이후 처리
});

// 2개 -> 이후 3개 불러오기
// 1. 공지사항 2개 불러오기
Backend.Notice.NoticeList( 2, ( callback ) => {
    // 이후 처리
    if(callback.IsSuccess())
    {
        string offset = bro.LastEvaluatedKeyString();
        if(!string.IsNullOrEmpty(offset))
        {
             // 2. 불러온 공지사항 2개 이후의 3개 불러오기
            Backend.Notice.NoticeList(3, offset, callback2 => {
                // 이후 처리
            });
        }
    }
});

Parameters

ValueTypeDescriptiondefault
limitint(Optional) 불러올 공지사항의 수10
offsetstring(Optional) 불러올 공지사항의 시작점 (BackendReturnObject.LastEvaluatedKeyString())

결과값 예시

{
    rows:
    [ 
        { 
            content: // 공지 내용
                { S : "2019년 1월 31일 게임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업데이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
            postingDate: // 공지 게시 일자
                { S : "2018-12-19T09:30:00.000Z" },
            imageKey: // 첨부한 이미지 url 
                { S : "/upload/2147483648/notice/2018-12-27T02:55:36.845Z511886972.jpg" },
            inDate: // 공지 indate
                { S : "2018-12-19T09:26:53.382Z" },
            uuid: // 공지 uuid
                { S : "38b07660-0370-11e9-8d1d-7571a0570adf" },
            linkUrl: // 외부 링크 버튼 url
                { S : "http://thebackend.io" },
            isPublic: // 공개/비공개 여부
                { S : "y" },
            linkButtonName: // 외부 링크 버튼 이름
                { S : "buttonN" },
            author: // 작성자
                { S : "jake" },
            title: // 공지 제목
                { S : "게임 업데이트 공지" }
        },
        { 
            content: [Object],
            postingDate: [Object],
            imageKey: [Object],
            inDate: [Object],
            uuid: [Object],
            linkUrl: [Object],
            isPublic: [Object],
            linkButtonName: [Object],
            author: [Object],
            title: [Object] 
        } 
    ],
    // 불러온 데이터 이후의 데이터가 존재하는 경우 리턴됨
    // 불러온 데이터 이후의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리턴되지 않음
    LastEvaluatedKey:{
        gamer_id: { S: "notice" },
        inDate:{ S: "2019-08-19T06:45:07.816Z" },
        partition:{ S: "notice" }
    }
}

리스트의 특정 아이템 받기

리스트의 특정 공지사항을 가져오기 위해서는 inDate값이 필요합니다.

동기

NoticeOne ( String inDate ) -> BackendReturnObject

// example
Backend.Notice.NoticeOne ( json ["rows"] [0] ["inDate"] ["S"] );

비동기

NoticeOne ( String inDate ) -> void

// example
Backend.Notice.NoticeOne ( json ["rows"] [0] ["inDate"] ["S"], ( callback ) => {
    // 이후 처리
});

Parameter

ValueTypeDescription
inDateStringNoticeList의 BRO Return Value > JsonArray > (JsonObject) inDate > value

결과값 예시

{ 
    row:
    { 
        content: // 공지 내용
            { S : "2019년 1월 31일 게임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업데이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
        postingDate: // 공지 게시 일자
            { S : "2018-12-19T09:30:00.000Z" },
        imageKey: // 첨부한 이미지 url 
            { S : "/upload/2147483648/notice/2018-12-27T02:55:36.845Z511886972.jpg" },
        inDate: // 공지 indate
            { S : "2018-12-19T09:26:53.382Z" },
        uuid: // 공지 uuid
            { S : "38b07660-0370-11e9-8d1d-7571a0570adf" },
        linkUrl: // 외부 링크 버튼 url
            { S : "http://thebackend.io" },
        isPublic: // 공개/비공개 여부
            { S : "y" },
        linkButtonName: // 외부 링크 버튼 이름
            { S : "buttonN" },
        author: // 작성자
            { S : "jake" },
        title: // 공지 제목
            { S : "게임 업데이트 공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