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K 초기화

뒤끝 SDK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Using 키워드를 사용하여 BackEnd 네임스페이스를 사용하겠다고 선언해야 합니다.

using BackEnd;

Initialize

public BackendReturnObject Initialize();
public void Initialize (Action callback);

설명

뒤끝 SDK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SDK 초기화를 수행해야 합니다.
초기화는 게임이 실행되는 동안 1회만 수행하면 됩니다.

Example

void Start()
{
    // 첫번째 방법
    var bro = Backend.Initialize();
    if(bro.IsSuccess())
    {
        // 초기화 성공 시 로직
    }
    else
    {
        // 초기화 실패 시 로직
    }

    // 두번째 방법
    Backend.Initialize(callback => {
    if(callback.IsSuccess())
        {
            // 초기화 성공 시 로직
        }
        else
        {
            // 초기화 실패 시 로직
        }    
    });
}

Return Cases

Success Case

statusCode : 204
message : Success

추가로 유니티 디버그 콘솔 창에 Server setting success가 출력됩니다.

Error Case

Client App ID 혹은 Signature Key가 잘못된 경우
statusCode : 404
errorCode : NotFoundException
message : game not found, game을(를) 찾을 수 없습니다

Client App ID 혹은 Signauter Key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
statusCode : 400
errorCode : InitializeFail
message : Please Edit the Baceknd Settin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