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PublicContentsByGamerIndate

public BackendReturnObject GetPublicContentsByGamerIndate(String tableName, String gamerIndate);
public BackendReturnObject GetPublicContentsByGamerIndate(String tableName, String gamerIndate, int limit);
public BackendReturnObject GetPublicContentsByGamerIndate(String tableName, String gamerIndate, string firstKey);
public BackendReturnObject GetPublicContentsByGamerIndate(String tableName, String gamerIndate, string firstKey, int limit);
public BackendReturnObject GetPublicContentsByGamerIndate(String tableName, String gamerIndate, string firstKey, int limit, TableSortOrder sortOrder);

안내
  • 이 함수는 SDK 6.x.x 버전 이후부터 삭제 될 예정입니다.
  • 신버전 테이블의 경우 이 함수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구버전 테이블의 경우 새로 추가된 게임 정보 관리 함수의 이용을 권장합니다.
  • 구버전 SDK에서는 해당 기능을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파라미터

ValueTypeDescriptionDefault
tableNamestring게임정보를 불러올 퍼블릭 테이블명
gamerIndatestring게임정보를 불러올 게이머의 inDate
firstKeystring(Optional) 불러올 게임정보의 시작점string.Empty
limitint(Optional) 불러올 게임정보 row 수. 최대 100. 0일 경우, 10개 반환0
sortOrderTableSortOrder(Optional) TableSortOrder.DESC (내림차순) or TableSortOrder.ASC(오름차순)TableSortOrder.DESC

설명

게임 유저 indate를 통해서 public table 에 있는 해당 게임 유저의 게임정보를 가져오는 기능입니다.
한번에 최대 100개 까지 불러올 수 있습니다.

게임 유저 indate 조회하기

Example

동기

Backend.GameInfo.GetPublicContentsByGamerIndate ( "tableName", "gamerInDate" ) ;
Backend.GameInfo.GetPublicContentsByGamerIndate ( "tableName", "gamerInDate", 20 ) ;
Backend.GameInfo.GetPublicContentsByGamerIndate ( "tableName", "gamerInDate", "firstKey" ) ;
Backend.GameInfo.GetPublicContentsByGamerIndate ( "tableName", "gamerInDate", "firstKey", 20 ) ;
Backend.GameInfo.GetPublicContentsByGamerIndate ( "tableName", "gamerInDate", "firstKey", 20, TableSortOrder.DESC ) ;

비동기

Backend.GameInfo.GetPublicContentsByGamerIndate( "tableName", "gamerInDate", ( callback ) =>
{
    // 이후 처리
});
Backend.GameInfo.GetPublicContentsByGamerIndate( "tableName", "gamerInDate", 20, ( callback ) =>
{
    // 이후 처리
});
Backend.GameInfo.GetPublicContentsByGamerIndate( "tableName", "gamerInDate", "firstKey", ( callback ) =>
{
    // 이후 처리
});
Backend.GameInfo.GetPublicContentsByGamerIndate( "tableName", "gamerInDate", "firstKey", 20, ( callback ) =>
{
    // 이후 처리
});
Backend.GameInfo.GetPublicContentsByGamerIndate( "tableName", "gamerInDate", "firstKey", 20, TableSortOrder.DESC, ( callback ) =>
{
    // 이후 처리
});

SendQueue

SendQueue.Enqueue(Backend.GameInfo.GetPublicContentsByGamerIndate,"tableName", "gamerInDate", ( callback ) =>
{
    // 이후 처리
});
SendQueue.Enqueue(Backend.GameInfo.GetPublicContentsByGamerIndate,"tableName", "gamerInDate", 20, ( callback ) =>
{
    // 이후 처리
});
SendQueue.Enqueue(Backend.GameInfo.GetPublicContentsByGamerIndate, "tableName", "gamerInDate", "firstKey", ( callback ) =>
{
    // 이후 처리
});
SendQueue.Enqueue(Backend.GameInfo.GetPublicContentsByGamerIndate, "tableName", "gamerInDate", "firstKey", 20, ( callback ) =>
{
    // 이후 처리
});
SendQueue.Enqueue(Backend.GameInfo.GetPublicContentsByGamerIndate, "tableName", "gamerInDate", "firstKey", 20, TableSortOrder.DESC, ( callback ) =>
{
    // 이후 처리
});

ReturnCase

Success cases

결과가 존재하는 경우
statusCode : 200
message : Success
returnValue : GetReturnValuetoJSON 참조

조회에 성공하였으나 row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statusCode : 200
message : Success
returnValue : {“rows”:[]}

Error cases

존재하지 않는 gamerIndate를 입력한 경우
statusCode : 404
errorCode : NotFoundException
message : gamer not found, gamer을(를) 찾을 수 없습니다

존재하지 않는 tableName인 경우
statusCode : 404
errorCode : NotFoundException
message : table not found, table을(를) 찾을 수 없습니다

public table 아닌 table의 조회를 시도한 경우
statusCode : 400
errorCode : BadParameterException
message : bad table, 잘못된 table 입니다

비활성화 된 table의 조회를 시도한 경우
statusCode : 412
errorCode : PreconditionFailed
message : inactiveTable 사전 조건을 만족하지 않습니다.

limit이 100이상인 경우
statusCode : 400
errorCode : BadParameterException
message : bad limit is too big, 잘못된 limit is too big 입니다

GetReturnValuetoJSON 예

{
    rows:
    [
        {
			// string 형태의 데이터
            "client_date":{
                "S":"2018-07-06T05:22:41.000Z"
            },

			// 해당 row의 키 값 (string 형태의 데이터)
            "inDate":{
                "S":"2018-07-06T05:22:41.631Z"
            },
			// 해당 row 마지막 update 시간 (string 형태의 데이터)
            "updatedAt":{
                "S":"2018-07-06T05:22:41.634Z"
            },
			// 숫자형태의 데이터
            "score":{
                "N":"200"
            },
			// Bool 형태의 데이터
			"isCheck":{
				"BOOL":"true"
			},
			// 리스트 형태의 데이터
            "list_string":{
                "L":[
                    {
                        "S":"a"
                    },
                    {
                        "S":"b"
                    }
                ]
            },
			// map, dictionary 형태의 데이터
            "lunch":{
                "M":{
                    "how much":{
                        "N":"1"
                    },
                    "when":{
                        "S":"the day before yesterday"
                    },
                    "what":{
                        "S":"drink coffee"
                    }
                }
            },
        },
        // and etc...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