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 Framework 4

Scripting Runtime Version이 .NET 4 framework일 때, 뒤끝의 기능을 사용하기 위한 가이드입니다.

Unity 설정

아래와 같이 설정되어 있을 때, 뒤끝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Unity 2017.1 이상 버전 (2018.2 이상 버전 권장)
  • Player Settings > Other Settings > Configuration
    • Scripting Runtime Version : .NET 4.x Equivalent
    • Scripting Backend : IL2CPP
    • API Compatibility Level : .NET 4.x

뒤끝 기능 사용

.NET framework 4와 IL2CPP를 사용하여 빌드 시,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뒤끝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초기화 메소드는 다음과 같이 동기식으로 진행하여야 합니다.

Backend.Initialize(() =>
{
    // 초기화 성공한 경우 실행
    if (Backend.IsInitialized)
    {
        // example
        // 버전체크 -> 업데이트
    }
    // 초기화 실패한 경우 실행
    else
    {

    }
});

2. 비동기방식으로 뒤끝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메소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 example
// parameter가 없는 경우
Backend.Coupon.CouponList( ( broCallback ) => {

});
// parameter가 한 개인 경우
Backend.BMember.UpdateNickname( "id2", ( broCallback ) => {

});

// parameter가 두 개인 경우
Backend.GameInfo.Insert( "table_name", param, ( broCallback ) => {

});

// parameter가 세 개인 경우
Backend.GameInfo.Update( "table_name", "inDate", param, ( broCallback ) => {

});

// parameter가 네 개인 경우
Backend.GameInfo.GetMyPublicContents( "table_name", string.Empty, 0, TableSortOrder.DESC, ( broCallback ) => {

});

// parameter가 다섯 개인 경우
Backend.GameInfo.GetPublicContentsByGamerIndate( "table_name", "gamerIndate", string.Empty, 0, TableSortOrder.DESC, ( broCallback ) => {

});

Parameter

ValueTypeDescription
BackendFuncFuncBRO를 리턴하는 뒤끝 메소드
GTGeneric TypeBackendFunc 메소드의 파리미터